사이트 이용안내 홈 > 고객지원센터 > 사이트 이용안내

나의메뉴추가버튼 출력버튼

사이트 이용가능 시간

정기/비정기 점검시간 안내
  • 대한민국 법원 전자소송 홈페이지는 365일 24시간 운영됩니다. 단, 대한민국 법원 전자소송시스템의 정기, 비정기 점검을 위하여 필요한 시간 동안에는 서비스를 제공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 정기 점검 : 매주 목요일 오후 7시 ~ 금요일 오전 0시
  • 비정기 점검 및 시스템 장애 : 메인 화면 공지사항에 게시
전자결제 시간 안내
  • 대한민국 법원 전자소송 홈페이지의 서비스 중 소송비용의 전자결제 기능은 다음 시간에만 가능합니다.
  • (금융기관 계좌이체는 해당 금융기관의 서비스 시간 기준으로 결제 가능)
  • 평일(월~금) : 오전 9시 ~ 오후 8시
  • 휴일 및 법정공휴일 : 오전 9시 ~ 오후 6시
  • 가상계좌번호를 이용한 각 은행 납부 이용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 평일(월~금) : 오전 1시 ~ 오후 10시 (일부 은행은 휴일 거래 불가능하여 평일만 가능)

고객지원센터 전화상담

  • 홈페이지 이용 및 장애문의 : 02-3480-1715
  • 전화문의 시간 : 오전 9시 ~ 오후 6시 (월~금)

전화문의 시간 외에는「자주하는 질문」을 활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사용환경

  • 1. PC : 인터넷 접속이 가능한 데스크탑 또는 노트북
  • 2. 프린터 : 인터넷 문서 발급이 가능한 프린터기만 가능 (600dpi 이상의 출력 해상도 지원)
  • 3. 스캐너 : 제출할 종이서류를 스캔하여 파일로 생성 가능한 스캐너 (스캔한 이미지 파일은 PDF 형식으로 변환하여 제출 가능)

내용없음

바로가기

이동
대한민국 법원 전자소송
  • 주요사이트링크
  • 대한민국 법원
  • 나홀로소송
  • 전자민원센터
  • 인터넷등기소
  •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 저작권보호정책
  • 링크시유의사항
  • 문제해결 안내
  • 고객의 소리
  • 원격지원 서비스
  • 정보보호관리체계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