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해결 안내 홈 > 고객지원센터 > 문제해결 안내

나의메뉴추가버튼 출력버튼

사례별 문제해결방법을 안내합니다.

암호화 프로그램 관련 사례별 조치방안
보안경고창이 나타나는 경우 펼침버튼
보안프로그램을 설치하는 중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펼침버튼
설치 중 ‘이 페이지에 있는 Active X 컨트롤은 안전하지 않습니다.’또는 ‘자바스크립트 기능을 활성화시켜
주십시오.’ 라는 메시지가 나타나는 경우 펼침버튼
설치 중 ‘현재 XecureWeb을 다른 프로그램에서 사용하고 있기 때문에….’라는 메시지가 나타나는 경우 펼침버튼

PDF뷰어 관련 사례별 조치방안
인터넷익스플로러(IE)에서 PDF뷰어가 작동되지 않는 경우 펼침버튼
인터넷익스플로러(IE) 이외의 브라우저에서 PDF 뷰어가 보이지 않는 경우 펼침버튼
대한민국 법원 문서뷰어 오픈 시 오류 메시지 발생할 경우 펼침버튼
  • 현재 Linux, Mac 운영환경 에서는 PDF뷰어 기능이 지원되지 않습니다.
  • 법원에서 배포하는 PDF 변환프로그램을 통하여 변환된 파일은 법원에서 배포하는 뷰어 프로그램을 이용해야 볼 수 있습니다.

정(등)본 문서발급 관련 사례별 조치방안
인터넷익스플로러(IE)의 정(등)본 발급화면에서 인쇄가 되지않는 경우 펼침버튼
인터넷익스플로러(IE)의 정(등)본 발급화면에서 인쇄시 음성바코드가 비정상적으로 출력되는 경우 펼침버튼
인터넷익스플로러(IE) 이외의 브라우저의 정(등)본 발급화면에서 인쇄가 되지않는 경우 펼침버튼

현재 Linux, Mac 운영환경 에서는 발급기능이 지원되지 않습니다.

전자서명 관련 사례별 조치방안
인터넷익스플로러(IE)에서 전자서명이 실행되지 않은 경우 펼침버튼
인터넷익스플로러(IE) 이외의 브라우저에서 전자서명이 실행되지 않는 경우 펼침버튼
전자서명용 프로그램을 설치한 윈도우 VISTA 사용자의 경우 펼침버튼

전자납부 관련 사례별 조치방안
계좌이체처리 중 ‘CKSetup32.exe를 찾을 수 없다’는 오류 메시지를 발생한 경우 펼침버튼

운영체제 브라우저 관련 사례별 조치방안
Windows XP 서비스 팩2를 설치한 경우 펼침버튼
Windows Vista를 설치한 경우 펼침버튼
Windows 7를 설치한 경우 펼침버튼
Windows 8, 8.1을 설치한 경우 펼침버튼
Windows 10을 설치한 경우 펼침버튼
Internet Explorer 8, 10, 11를 설치한 경우 펼침버튼

내용없음

브라우저별 사용자안내

Internet Explorer 이외의 다른 웹브라우저(크롬, 사파리 등)를 이용하는 경우 전자소송 홈페이지 서비스 중 일부 기능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향후 다양한 웹브라우저를 통하여 전자소송 홈페이지를 원활히 이용할 수 있도록 개선 및 점검을 진행 중에 있습니다.

내용없음

바로가기

이동
대한민국 법원 전자소송
  • 주요사이트링크
  • 대한민국 법원
  • 나홀로소송
  • 전자민원센터
  • 인터넷등기소
  •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 저작권보호정책
  • 링크시유의사항
  • 문제해결 안내
  • 고객의 소리
  • 원격지원 서비스
  • 정보보호관리체계인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