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해결 안내 홈 > 고객지원센터 > 문제해결 안내

나의메뉴추가버튼 출력버튼

사례별 문제해결방법을 안내합니다.

보안 프로그램 관련 사례별 조치방안
보안프로그램을 설치하는 중 오류가 발생하는 경우 펼침버튼
브라우저에서 전자서명이 실행되지 않는 경우 펼침버튼

PDF뷰어 관련 사례별 조치방안
브라우저에서 PDF뷰어가 작동되지 않는 경우 펼침버튼
대한민국 법원 문서뷰어 오픈 시 오류 메시지 발생할 경우 펼침버튼
  • 현재 Linux, Mac 운영환경 에서는 PDF뷰어 기능이 지원되지 않습니다.
  • 법원에서 배포하는 PDF 변환프로그램을 통하여 변환된 파일은 법원에서 배포하는 뷰어 프로그램을 이용해야 볼 수 있습니다.

정(등)본 문서발급 관련 사례별 조치방안
브라우저의 정(등)본 발급화면에서 인쇄가 되지않는 경우 펼침버튼
브라우저의 정(등)본 발급화면에서 인쇄시 음성바코드가 비정상적으로 출력되는 경우 펼침버튼

현재 Linux, Mac 운영환경 에서는 발급기능이 지원되지 않습니다.

전자납부 관련 사례별 조치방안
계좌이체처리 중 ‘CKSetup32.exe를 찾을 수 없다’는 오류 메시지를 발생한 경우 펼침버튼

운영체제 브라우저 관련 사례별 조치방안
Windows 8, 8.1을 설치한 경우 펼침버튼
Windows 10을 설치한 경우 펼침버튼
Internet Explorer 11을 설치한 경우 펼침버튼

내용없음

브라우저별 사용자안내

전자소송 홈페이지의 원활한 이용을 위해 권장 브라우저를 확인하고 브라우저를 최신버전으로 업데이트 해주시기 바랍니다.


브라우저별 사용자안내
권장 브라우저
Internet Explorer 11, Chrome, Edge(크로뮴)

Internet Explorer 11 버전 확인펼침버튼
Chrome 브라우저 버전확인 펼침버튼
Edge(크로뮴) 버전확인 펼침버튼

내용없음

바로가기

이동
대한민국 법원 전자소송
  • 주요사이트링크
  • 대한민국 법원
  • 나홀로소송
  • 전자민원센터
  • 인터넷등기소
  • 이용약관
  • 개인정보처리방침
  • 저작권보호정책
  • 링크시유의사항
  • 문제해결 안내
  • 고객의 소리
  • 원격지원 서비스
  • 정보보호관리체계인증